스페인어공부 "We bare bears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이라고 어린이들 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외국어를 (처음)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해당 언어를 '어린이처럼' 듣고 따라하고 반복하며 말해야 한다. 그래야 언어의 기본 구조를 차근 차근 익힐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애니메이션은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을 준다.



애니메이션의 장점은?


재미있고 즐겁게 외국어를 익힐 수 있다.



공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재밌는 동영상을 보고 있다는 기분이 들 때, 그리고 이것들이 조금씩 쌓일 때 우리의 귀는 트이고 입은 열리게 된다.


애니메이션은 보통 초중급자들을 위한 외국어 공부법으로 알려져 있지만, 중고급자들에게도 좋다. 공부에 지쳐 종종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애니메이션을 보면 웃으면서 생각 없이 언어에 대한 감을 끌고 갈 수 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애니메이션은 대니얼 총이 기획하고 카툰 네트워크 스튜디오가 제작한,



 

 

We bare bears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


 

인간 세상에서 인간들과 어울려 살고 싶어하는 곰 삼 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의 이야기를 그린 미국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스페인어 제목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1) 스페인 스페인어 버전

Somos Osos

《우리는 곰이에요》


2) 중남미 스페인어 버전

Escandalosos osos

《말썽꾸러기 곰들》




 

 

주인공 소개

 


1. 첫째 곰

- 이름: 그리즐리 (스페인어로는 Pardo)

- 갈색곰

- 사교적이고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 아이디어 뱅크! 운전할 줄 알며 먹는 것을 좋아한다.




2. 둘째 곰 

- 이름: 판다 (스페인어로는 Panda)

- 대왕판다

- 부끄럼을 잘 타고 소심하며 마음이 여리다. 핸드폰 중독. 디자인과 예술에 소질이 있다.




3. 셋째 곰

- 이름: 아이스 베어 (스페인어로는 Polar)

- 북극곰

- 무뚝뚝하고 쿨하다. 요리를 정말 잘한다. 언어 천재.



개성있는 곰 삼인방이 인간 세상에서 사람들과 지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이다. 전체적으로 웃기고 재미있어서 일단 틀어 놓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된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스페인어 공부 초급자들에게 유용한 애니메이션이다. 어려운 단어가 나오지 않고 일상 생활 대화체가 주로 나오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 보는 방법

 

유투브에 Escandalosos 채널이 생겼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jtelPp0Cdxv4SZJsp2HLA/featured?disable_polymer=1

 

 



 



나는 We bare bears 애니메이션을 예전에 '한국어가 나오는 미국 애니메이션' 짤이 돌아다니길래 그걸 보고 알게되었다.


극중 클로이 박(Chloe Park)이라는 한국계 미국인 소녀는 10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너무 똑똑해 대학을 다니고 있는 천재다. 클로이의 부모님이 한국인라서 애니메이션 중간에 부모님이 하는 대화가 한국말로 나와 아주 반갑게 봤던 기억이 있다.

 


아래 그 영상의 일부를 가져와 봤다. 역시 외국인이 말하는 한국어는 언제 들어도 귀엽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