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공부 인스타 추천] 까뚜와 함께하는 스페인어

 

스페인어 공부하기 좋은 인스타 하나 추천해 주세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스페인어 공부 블로그나 인스타가 참 많죠. 하지만 생각보다 제대로 된 블로그나 인스타가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요. 지금 읽고 계신 이 스페인어 이모저모 블로그도 그래서 시작했죠.

 

(쓸데없는) 완벽주의 성향 때문에 포스팅 하나에 자료 수집과 정리에 많은 시간이 소요돼서 근래 들어 포스팅이 많이 뜸했던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얼마나 스페인어에 진심이고, 포스팅에도 진심인지 다 아실 거예요ㅠㅠ

 

서론이 넘 길었죠!

 

'스페인어 공부하기 좋은 인스타 하나 추천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보고, 이제는 공개할 때가 됐다! 싶어 용기 내서 공개합니다.

 


스페인어 표현 인스타 추천해요!

¡Aprende español con Catú!

 

Q. 까뚜가 누구냐고요?

멕시코에서 온 선인장 친구예요~ 이름도 행동도 귀여운 아이랍니다.

 

 

어떤 공부든, 글로만 나열된 설명은 금세 질리죠. 손도 안 가구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보다 즐겁게 스페인어를 접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까뚜가 탄생했어요.

 

 

저와 스페인어 통번역사 친구가 함께 운영 중이에요.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이 있잖아요. 혼자 하는 것보다 또 다른 전문가와 함께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특별 초빙했어요. 저만큼, 아니 저 이상으로 스페인어에 애정이 가득한 친구예요. 그런 둘이 만났으니, 더 설명 안 해도 아시겠쪼??!!

 

까뚜와 함께 공부해요!

 

Sobre 까뚜와 공부하는 스페인어

 

- 피드는 매주 월요일 업로드됩니다.

- 매주 회의를 통해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고, 유용한 표현을 선정합니다.

- 표현에 궁금한 점이 생기면, 댓글로 질문만 하면 끝!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4컷 만화를 통해 가볍고 재밌게 스페인어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게다가 피드 내용을 보시면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스페인어 콘텐츠라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흔한 스페인어 공부 인스타가 아니라, 알찬 정보로 가득 찬 인스타라고 감히 자부합니다!

 


지금 바로 팔로잉하러,  ¡¡Vamos!!

https://instagram.com/yo_catu?igshid=YmMyMTA2M2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