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이모티콘 출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식을 하나 들고 왔어요. 그건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제가 스페인어 이모티콘을 출시했어요!!!!!

 

내가 쓸 수 있는 스페인어 이모티콘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다가, 제가 직접 만들게 됐어요! 카카오톡을 목표로 도전했지만, 아쉽게 카카오톡에선 떨어졌ㅠㅠㅠ 하지만 네이버 OGQ 마켓에선 통과됐답니다!!! 그래서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포스팅을 올려요.

 


[이모티콘명] 스페인어 하는 미 치꼬 타꼬

짙은 눈썹과 콧수염이 매력적인 멕시코에서 온 귀여운 미 치꼬 타꼬에요. 스페인어가 들리는 곳엔 어디든 출동합니다~

 

 

어떤 캐릭터를 그려야하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다 접고 심플하게 접근해봤어요.

 

스페인어 하면 뭐가 떠오르지? → 내가 오래 살았던 멕시코! → 멕시코 하면 뭐가 제일 좋았어? → 난 타꼬 먹는 게 젤 좋았어! → 그래? 그럼 타꼬를 그려볼까?

 

그렇게 제가 좋아하는 타꼬를 귀여운 캐릭터로 만들게 됐어요. 아, 적다 보니 타꼬가 먹고 싶네요.. barbacoa 무척 좋아했는데. 무튼, 제가 만들어본 캐릭터 어떤가요? :)

 

++

가장 많이 쓰는 스페인어 표현 24개를 엄선했어요!!! 표현과 함께 표정 디테일도 함께 봐주세요.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스페인어 이모티콘 구입 방법

네이버 OGQ 마켓에 들어가기

'스페인어' 검색하기

'스페인어하는 미 치코 따코' 클릭

구매하기!

 

or

 

아래 url 클릭해서 바로가기!

http://naver.me/x8lmoKIg

 

스페인어하는 미 치꼬 타꼬 : 뇰뇰 - 네이버 OGQ마켓

짙은 눈썹과 콧수염이 매력적인 멕시코에서 온 귀여운 미 치꼬 타꼬에요. 스페인어가 들리는 곳엔 어디든 출동합니다~ | 스페인어하는 미 치꼬 타꼬 : 뇰뇰 - 네이버 OGQ마켓

ogqmarket.naver.com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이버 포스트, 카페, 블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스페인어 공부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스페인어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하시는 분들!! 미 치꼬 타꼬를 함께 쓰시면 블로그가 귀여워질 거예요. 읽는 재미 + 보는 재미!!

 

단돈 1,000원이면 무제한 사용 가능합니다!

 

앞광고 맞습니다! 제가 만들었으니까요!! 첫 작품이라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그래도 예쁘게 활용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많은 피드백과 후기 들려주세요 :)

¡Mil gracias de anteman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